embed.co.kr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전술 > embed28 | embed.co.kr report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전술 > embed2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mbed28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9:58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hwp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1.gif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2.gif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3.gif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4.gif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5.gif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6.gif






순서
설명

Download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hwp( 61 )


현대자동차와,폭스바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전술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strategy)

목 차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紹介

Ⅱ. 본론
1. china 자동차 시장 現況(현황)
2. 현대자동차의 china진출 배경
3. 생산 및 판매現況(현황)
4. 현대자동차 china에서의 SWOT analysis
5. 현대자동차 china진출 전략(strategy)analysis
5-1) 현지화 전략(strategy)
5-2) 마케팅 4P 전략(strategy)
5-3) 글로벌적 경쟁전략(strategy)
6. 폭스바겐의 china진출 배경
7. 생산 및 판매現況(현황)
8. 폭스바겐의 china에서의 SWOT analysis
9. 폭스바겐의 china진출 전략(strategy)analysis
9-1) 현지화 전략(strategy)
9-2) 시장개척전략(strategy)
9-3) 마케팅 4P 전략(strategy)

Ⅲ. conclusion

1. 현대자동차의 china시장 진출의 問題點 및 대응대안
1) 현대자동차 기업의 china시장 진출 問題點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china 측과...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strategy)

목 차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紹介

Ⅱ. 본론
1. china 자동차 시장 現況(현황)
2. 현대자동차의 china진출 배경
3. 생산 및 판매現況(현황)
4. 현대자동차 china에서의 SWOT analysis
5. 현대자동차 china진출 전략(strategy)analysis
5-1) 현지화 전략(strategy)
5-2) 마케팅 4P 전략(strategy)
5-3) 글로벌적 경쟁전략(strategy)
6. 폭스바겐의 china진출 배경
7. 생산 및 판매現況(현황)
8. 폭스바겐의 china에서의 SWOT analysis
9. 폭스바겐의 china진출 전략(strategy)analysis
9-1) 현지화 전략(strategy)
9-2) 시장개척전략(strategy)
9-3) 마케팅 4P 전략(strategy)

Ⅲ. conclusion

1. 현대자동차의 china시장 진출의 問題點 및 대응대안
1) 현대자동차 기업의 china시장 진출 問題點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china 측과의 협력문제

2. 현대자동차의 china시장에 대한 대응대안
1) 업무제휴를 통한 현지화전략(strategy) 대안
2) 친환경자동차 투입전략(strategy) 대안
3) 브랜드관리 대안
4) 다양한 마케팅전략(strategy) 수립 대안
참고한 문헌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현대자동차, 폭스바겐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최근 선진국 자동차시장은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china자동차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따 이러한 기회를 통해 많은 외국 자동차 기업들이 china 시장에 진출하였는데 china 자동차시장의 브랜드 점유율 1,2위는 폭스바겐과 GM이다. 이러한 경쟁기업들이 점유율이 높은 이 상황에서 우리나라의 기업인 현대는 china에서 이들을 이기기 위해 어떠한 전략(strategy)을 취하고 있으며, 1위 기업으로써의 도약의 問題點 및 해결대안을 연구하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紹介

1)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한국에서 제일 큰 자동차 기업이고 세계에서 제일 큰 20개…(skip)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전술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 마케팅전략


다.
전체 7,7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mbe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