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한일월드컵을 통한 기업들의 마케팅과 그 效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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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한일월드컵을 통한 기업들의 마케팅과 그 效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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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제 Ⅰ 장 서 론, , 제 Ⅱ 장 월드컵 마케팅, 1. 월드컵의 상품성, 2. 월드컵과 公式(공식) 후원사, , 제 Ⅲ 장 기업들의 실제 example(사례) , , 제 Ⅳ 장 결 론, , 출처, , , 자료(data)크기 : 43K
레포트/경영경제
제 Ⅰ 장 서 론, , 제 Ⅱ 장 월드컵 마케팅, 1. 월드컵의 상품성, 2. 월드컵과 공식 후원사, , 제 Ⅲ 장 기업들의 실제 사례, , 제 Ⅳ 장 결 론, , 참고문헌, , , FileSize : 43K , 2002 한일월드컵을 통한 기업들의 마케팅과 그 효과경영경제레포트 , 2002한일월드컵 2002한일월드컵을통한기업들의마케팅 월드컵마케팅 월드컵






다. 또한 개최국에는 엄청난 파급효능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국민들이 자부심과 애국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된다 94년 미국 월드컵은 총 52경기에서 356만 7415명의 관중을 동원, 종전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따라서 월드컵은 수치로는 가늠할 수 없는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통합 분위기를 조성하는 '지구촌 최대의 종합제전'으로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지상 최고의 빅 이벤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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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Ⅰ 장 서 론
제 Ⅱ 장 월드컵 marketing
1. 월드컵의 상품성
2. 월드컵과 公式 후원사
제 Ⅲ 장 기업들의 실제 instance(사례)
제 Ⅳ 장 결 론
reference
1. 월드컵의 상품성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중 하나로 FIFA 회원국이 204개, 회원으로 등록된 선수가 2억 5천만명 이며 거기에 수십 억 명의 축구 동호인이 있고, FIFA승인 축구 클럽만도 60만개, Japan 팀은 140만개가 결성되어 있다아 개최 비용면에서는 올림픽이 월드컵보다 1.5배 이상 들어가지만 월드컵 대회는 올림픽보다 2배 이상의 기간에 3배에 가까운 관광객이 경기를 관람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