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ed.co.kr 수도권 고속철도개통,고속선 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 > embed26 | embed.co.kr report

수도권 고속철도개통,고속선 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 > embed2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mbed26

수도권 고속철도개통,고속선 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6:04

본문




Download : 수도권 고속철도개통,고속선 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pptx






순서



레포트/기타
설명

Download : 수도권 고속철도개통,고속선 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pptx( 98 )


수도권 고속철도개통,고속선 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 , 수도권 고속철도개통,고속선 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기타레포트 , 수도권 고속철도개통 고속선 병목구간 최적열차운행
수도권%20고속철도개통,고속선%20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_pptx_01.gif 수도권%20고속철도개통,고속선%20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_pptx_02.gif 수도권%20고속철도개통,고속선%20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_pptx_03.gif 수도권%20고속철도개통,고속선%20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_pptx_04.gif 수도권%20고속철도개통,고속선%20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_pptx_05.gif 수도권%20고속철도개통,고속선%20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_pptx_06.gif








수도권 고속철도개통,고속선 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


_SLIDE_1_
수도권 고속철도개통에 따른
고속선 병목구간
최적열차운행 체계 연구
_SLIDE_2_
Contents
서론
01
본론
02
고찰
- 1
improvementmeasure(방안)
- 4
문제가되는점 analysis
- 2
해소요건
- 3
conclusion
03
_SLIDE_3_
서론
01
수서 평택간 개통으로 인한 기존 열차의 합류지점인
평택 오송 구간에서 고속선 선로용량의 최대치에 도달하게 됨 → 제약요인으로 작용
천안아산역의 정차열차 수 제한 1일 최대 128회에서 158회로 계획되어있어 정차열차 설정패턴에 따라 최대운영 횟수를 초과
출퇴근 등 첨두시간대 이용인원이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측
선로용량 산…(skip)


수도권,고속철도개통,고속선,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기타,레포트

수도권 고속철도개통,고속선 병목구간,최적열차운행
다.
전체 7,65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mbe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