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 오브 락」 감상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2:54
본문
Download : 「스쿨 오브 락」감상문.hwp
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유쾌하게 웃었던 장면은 아무래도 엔딩장면이 아닌가 싶다…(skip)
「스쿨 오브 락」 감상문(report)
,기타,서평감상




Download : 「스쿨 오브 락」감상문.hwp( 80 )
「스쿨 오브 락」감상문에 대한 글입니다. 사실 관객을 향해 뛰어드는 그를 아무도 받아주지 않는 장면에서 `그럴 줄 알았어.`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다.
서평감상/기타
이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한 가지. 바로 음악이 아닌가 싶다. 아이들과 가짜 선생님이 음악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게 된 것처럼, 나 역시도 락 장르의 음악을 아직까지 깊이 알지는 못하지만, 그 음악에 흥이 겹도록 친해지도록 만들어 준 것이다. 그렇지만 영화가 진행되고, 그가 아이들을 만나면서 나오는 노래는 그의 생각이 점점 變化(변화)해 가듯이 내게도 점점 다른 것으로 받아들여졌다. 그리고 마지막 콘서트 장면에서는 나까지도 통쾌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schoolofrock , 「스쿨 오브 락」감상문기타서평감상 ,
설명
schoolofrock
순서
「스쿨 오브 락」 감상문(report)에 대한 글입니다. 첫 장면에서 주인공의 노래 소리는 정말 들어줄 수 없는 소음처럼 생각되었다. 더 이상은 소음이 아니라, 음악으로 들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물론 노래도 나아졌다고 생각한다. 아마 그래서 이 영화가 뻔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의미가 있는 건지도 모르겠다. 그저 시끄럽기만 하던 락이라는 장르가 점점 내게 리듬을 타도록 만들어주었고, 함께 들썩일 수 있는 소리를 만들어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