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항공) 과 아시아나 航空(항공) ,航空(항공) 산업 分析,航空(항공) 사 strategy적 제휴,strate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2:54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항공산업 분석,항공사 전략적 제휴,전략적제휴 현황,항공사의 전략적 제휴란,전략적 제휴란,항공사 전략적 제휴의 유형.pptx
대한航空(항공) 과 아시아나 航空(항공) ,航空(항공) 산업 分析,航空(항공) 사 strategy적 제휴,strategy적제휴 실태,航空(항공) 사의 strategy적 제휴란,strategy적 제휴란,航空(항공) 사 strategy적 제휴의 유형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대한航空과 아시아나 航空의 국제전술적 제휴 및 航空산업 analysis
_SLIDE_2_
목차
航空사 전술적 제휴
기업introduce
SWOTanalysis
전술적제휴 present condition
Poter 산업구조 analysis
environment적 요인 analysis
結論(결론)
_SLIDE_3_
航空사 전술적 제휴의 정의(定義) 정의(定義)
전술적 제휴란
둘 이상의 기업이 경쟁력 재고를 목표(goal)로 경영자원을 공유하거나 업무협력을 하는등
일정기간 동안 지속되는 협력관계 의미한다.
航空사의 전술적 제휴란
航空사의 운송능력을 효율적으로 증대시키고 운항지역을 확대시킴으로써
제휴 航空사들의 이익창출을 도모하기 위한 航空사간의 공동의 자원 활용.
_SLIDE_4_
航空사 전술적 제휴의 배경
전술적 제휴의 배경
1. 강력한 업체들과 efficacy적으로 경쟁하기 위해 연합전선을 구축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서
2. 기업자원의 공유와 시장에서의 위협을 공유하기 위해서
3. 협력을 통한 신상품 개발로 시장지위 선점을 위해서
4. 주요 시장 접근과 입지의 확보를 위해서
5. 글로벌화에 따른 기술 및 상품 표준화의 necessity 을 가속화에 발맞추어
국제 표준규격의 확립을 위해서
_SLIDE_5_
航空사 전술적 제휴의 배경
航空사 전술적 제휴의 배경
1. 직접적으로 세계시장 및 국내시장에서 비슷한 경쟁력을 가진 航空 기업들이
기업 내부의 자원만으로는 경쟁우위를 확보하기가 점차 어려워지자
외부 자원의 활용이 필요.
2. 기술의 거대화, 첨예화, 복잡화에 따라 투자규모와 위험도가 급증하고
하나의 航空 기업이 모든 분야에서 우위를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함.
_SLIDE_6_
航空사 전술적 제휴의 유형
전술적 제휴의 유형
1. 수평적-수직적 제휴
2. 단방향 - 쌍방향 제휴를 들 수 있으며, 결합도 또는 상호의존성에 따라 분류
航空사의 전술적 제휴
1. 노선제휴
2. marketing 까지 협력의 대상으로 하는 …(drop)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항공산업 분석,항공사 전략적 제휴,전략적제휴 현황,항공사의 전략적 제휴란,전략적 제휴란,항공사 전략적 제휴의 유형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항공산업 분석,항공사 전략적 제휴,전략적제휴 현황,항공사의 전략적 제휴란,전략적 제휴란,항공사 전략적 제휴의 유형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 항공산업 분석 항공사 전략적 제휴 전략적제휴 현황 항공사의 전략적 제휴란 전략적 제휴란 항공사 전략적 제휴의 유형






대한항공과,아시아나,항공,항공산업,분석,항공사,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현황,항공사의,전략적,제휴란,전략적,제휴란,항공사,전략적,제휴의,유형,경영경제,레포트
대한航空(항공) 과 아시아나 航空(항공) ,航空(항공) 산업 分析,航空(항공) 사 strategy적 제휴,strategy적제휴 실태,航空(항공) 사의 strategy적 제휴란,strategy적 제휴란,航空(항공) 사 strategy적 제휴의 유형
설명
Download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항공산업 분석,항공사 전략적 제휴,전략적제휴 현황,항공사의 전략적 제휴란,전략적 제휴란,항공사 전략적 제휴의 유형.pptx( 3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