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11:53
본문
Download : E-Mart_2075508.hwp
다. 그래서 이마트는 점발주제를 채택하여 물건의 수요를 빠르게 파악 및 공급을 하고 있따 E-Mart는 고품질, 저가격의 discrimination화된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97년 8월부터 PB(Private Brand) 상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따 여기서 PB상품이란 E-Mart에서 매장 特性(특성)과 고객의 성향에 맞추어 독자적으로 개발한 상품 브랜드로서 E-Mart에서만 판매된다는 점에서 전국 어디에서나 살 수 있는 제조업체 브랜…(省略)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E-Mart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물건이 제때에 공급되는 것도 중요하다.Emart , E-Mart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E-Mart_2075508.hwp( 50 )
레포트/경영경제




Emart
Ⅰ E-Mart 탄생
Ⅱ E-Mart의 경영전략(strategy)
※ 머천다이징
1. 신속한 다점포화
2. 매장관리
3. 시스템
4. 상품
5. 고객만족서비스
6. E-Mart 지역싸회 발전
Ⅲ 상해의 E-Mart
< 출처 >
E-Mart 는 다른 소매형 유통업체보다 1만가지나 많은 3만5천가지의 상품이 있어 선택의 폭이 다른 소매형 유통업체보다 넓다 하지만 다양하다고 해서 경쟁력이 높아 질 수는 없다.
설명
E-Mart
E-Mart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