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ed.co.kr 성과文化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戰略instance(사례),광고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embed25 | embed.co.kr report

성과文化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戰略instance(사례),광고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embed25

본문 바로가기

embed2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성과文化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戰略instance(사례),광고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19:55

본문




Download : [2000원] 성과문화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2000원] 성과문화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3 )


성과문화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성과문화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성과문화 에로티시즘 소비 광고마케팅전략사례 광고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성과文化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戰略instance(사례),광고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성과문화,에로티시즘,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성과文化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戰略instance(사례),광고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_SLIDE_1_

에로티시즘의 소비
-광고 속 SEXUALITY-
_SLIDE_2_
에로티시즘이란
_SLIDE_3_
추세:과거 광고의 모습
_SLIDE_4_
추세:과거 광고의 모습
_SLIDE_5_
추세:현재 광고의 모습

※현재는 과거보다 성적 표현에 있어서 더욱 대담
1. 성적으로 매력적인 (섹시한) 모델 활용
2. 신체부위를 강조하는 장면
3. 성 행위를 연상시키는 장면

※ 노출의 정도
반라의 모델
전라의 모델

_SLIDE_6_
무슨 광고일까요
_SLIDE_7_
무슨 광고일까요

_SLIDE_8_
무슨 광고일까요

_SLIDE_9_
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efficacy
_SLIDE_10_
성적 광고의 목적
1. 제품의 판매 촉진
2. 브랜드 네임에 대한 이목 끌기
_SLIDE_11_
성적 광고의 advantage:3B Effect

광고 efficacy 극대화
_SLIDE_12_
터치를 못하면 짝도 못 만난다
_SLIDE_13_
問題點
_SLIDE_14_
①윤리성
‘성’만 어필하는 광고가 자주 등장

사회적 파장
靑少年에게 잘못된 인식 심어줄 수 있음
성의 상품화 여성의 미(美)를 소비의 대상으로 인식

_SLIDE_15_
②실효성

섣부른 접근은 오히려 “광고 efficacy 감소”
소비자가 그 ‘성’에만 집중한 나머지 제품을 기억하지 못하게 됨
섹시한 광고에 대해 소비자는 섹시한 것으로 보고 즐길 뿐 구매와는 연결하지 않음
_SLIDE_16_
여러분이 보는 것은 무엇입니까
_SLIDE_17_
신체 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분석
_SLIDE_18_
섹스어필광고가 고려해야 할 조건
1. 우선 소비자의 연령, 성별, 성격에 맞아야 한다.
2. 에로틱한 장면의 시각 집중이 오히려 상표명에 대한 주의 집중을 흐리지는 않는지 잘 검 토해야 한다.
3. 성적인 표현이 제품 이미지 또는 상표 이미지와 어느 정도 관련성이 있으며 제품 사용시 느끼는 기대감과 욕구 충족을 얼마나…(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Total 7,65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mbe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mbe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