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지도안(8나,도형의성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20:01
본문
Download : 수학지도안(8나,도형의성질).hwp
그러나 우리의 감각이 정확하다고 할 수 없으므로 도형의 성질을 알아볼 때에는 논리적으로 틀림이 없음을 확인해야 한다.
이 단원에서는 삼각형이나 사각형의 성질을 논리적으로 증명하고, 이들 성질을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공학기술,레포트
수학지돈안(8나,도형의성질)에 대한 글이며,수업의 주안점 및 효율적 방안 등에 관한 글입니다.[수학교육]수학지도안(8나.도형의성질) , 수학지도안(8나,도형의성질)공학기술레포트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설명
단원의 개관
단원의 전개 계획
수업의 주안점 및 효율적 방법
본시 학습 지도안
test(실험) 이나 observation에 의하여 도형의 성질을 이해하는 것은 수학적인 감각을 기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대단원
Ⅱ. 도형의 성질
중단원
1. 삼각형의 성질
2. 사각형의 성질
소단원
§1. 명제와 증명
§2. 이등변삼각형의 성질
§3. 직각삼각형의 합동조건
§4. 삼각형의 내심과 외심
§1. 평행사변형
§2. 여러 가지 사각형
§3. 평행선과 넓이
(1) 단원의 지도目標(목표)
1. 삼각형의 성질
1) 명제의 뜻을 이해하게 한다.…(To be continued )
Download : 수학지도안(8나,도형의성질).hwp( 91 )
수학지도안(8나,도형의성질)
[수학교육]수학지도안(8나.도형의성질)
다.
또, 이를 통하여 논리적 사고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한다.
순서
레포트/공학기술
수학지돈안(8나,도형의성질)에 대한 글이며,수업의 주안점 및 효율적 방안 등에 관한 글입니다.
2) 명제를 가정과 conclusion 으로 나누고, 명제의 역을 말할 수 있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