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assignment] 역사(歷史)적 연구와 발달적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19:20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과유아연구및평가200501A.hwp
Ⅰ.서론
Ⅱ. 본론
1. history(역사) 적 연구
(1) history(역사) 적 연구란?
1) history(역사) 적 연구의 정이
2) history(역사) 적 연구의 의의
(2) history(역사) 적 연구의 방법 및 절차
1)history(역사) 적 연구의 절차
(3) history(역사) 적 연구의 장, 단점
1) 장점(長點)
2) 단점
(4) history(역사) 적 연구의 여러 형태와 예
2. 발달적 연구
(1)발달적 연구란?
(2)종단적 연구와 횡단적 연구
1) 종단적(longitudinal)연구
2) 횡단적(cross-sectional)연구
3) 횡단적-단기 종단적(cross-sectional/short-term longitudinal)연구
(3) 발달적 연구의 예
Ⅲ. 結論
<참고 문헌>
현대 사회에서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현상이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리고 또 다른 새로운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야 하는 것은 우리에게 주어진 필수적인 課題 이다. 이런 연구의 종류에는 크게 history(역사) 적 연구와 발달적 연구로 나누어 볼 수 있다 먼저 교육현상이나 문제들 중에는 history(역사) 적인 고찰 없이는 이해되기 어려운 것들이 있다 이러한 문제들에는 history(역사) 적 연구가 사용된다 history(역사) 적 연구는 현재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未來에 대한 예측을 위해 과거의 사실들을 정리(整理) ․평가․이해하려는데 그 목적이 있다 그리고 아동발달연구는 그 목적이 특정한 연령(혹은 발달단계)에 있는 아동의 발달적 특징들을 …(drop)
[방송통신대assignment] 역사(歷史)적 연구와 발달적 연구
Ⅰ.서론, , Ⅱ. 본론, , 1. 역사(歷史)적 연구, (1) 역사(歷史)적 연구란? , 1) 역사(歷史)적 연구의 정의 , 2) 역사(歷史)적 연구의 의의, (2) 역사(歷史)적 연구의 방법 및 절차, 1)역사(歷史)적 연구의 절차 , (3) 역사(歷史)적 연구의 장, 단점, 1) advantage(장점) , 2) 단점, (4) 역사(歷史)적 연구의 여러 형태와 예 , , 2. 발달적 연구, (1)발달적 연구란?, (2)종단적 연구와 횡단적 연구, 1) 종단적(longitudinal)연구 , 2) 횡단적(cross-sectional)연구, 3) 횡단적-단기 종단적(cross-sectional/short-term longitudinal)연구, (3) 발달적 연구의 예 , , Ⅲ. 結論(결론) , , <참고 문헌>, , 파일크기 : 172K
설명
Download : 유아교육과유아연구및평가200501A.hwp( 13 )
방송통신/기타






역사적연구,발달적연구,발달적연구,기타,방송통신
Ⅰ.서론, , Ⅱ. 본론, , 1. 역사적 연구, (1) 역사적 연구란? , 1) 역사적 연구의 정의 , 2) 역사적 연구의 의의, (2) 역사적 연구의 방법 및 절차, 1)역사적 연구의 절차 , (3) 역사적 연구의 장, 단점, 1) 장점 , 2) 단점, (4) 역사적 연구의 여러 형태와 예 , , 2. 발달적 연구, (1)발달적 연구란?, (2)종단적 연구와 횡단적 연구, 1) 종단적(longitudinal)연구 , 2) 횡단적(cross-sectional)연구, 3) 횡단적-단기 종단적(cross-sectional/short-term longitudinal)연구, (3) 발달적 연구의 예 , , Ⅲ. 결론 , , <참고 문헌>, , FileSize : 172K , [방송통신대과제] 역사적 연구와 발달적 연구기타방송통신 , 역사적연구 발달적연구 발달적연구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