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ed.co.kr 코카콜라 기업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코카콜라 미래전략 제언 > embed24 | embed.co.kr report

코카콜라 기업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코카콜라 미래전략 제언 > embed24

본문 바로가기

embed2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카콜라 기업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코카콜라 미래전략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0:46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기업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코카콜라 미래전략 제언.hwp






(2) 기업歷史

“110년이 넘는 歷史의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1886년 미국 남부의 초원 지대인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태어났다. 존 펨버튼 박사는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있는 야콥 약국에 이 음료를 납품하기 스타트했고, 당시 약국의 경리 사원이었던 프랭크 로빈슨은 두 개의 ‘C’자를 매치해 ‘코카-콜라’라고 이름 붙였다. 이후 코카-콜라는 사업가인 아사 캔들러가 대중화를 시켰는데, 코카-콜라는 오늘날 미국 文化의 상징이자 탄산음료의 대명사가 되었다. 1886년 약제사였던 존 펨버튼 박사는 코카 잎 추출물, 콜라나무 열매 그리고 시럽 등을 혼합하여 두뇌강장제를 개발했다.
새로운 약이나 음료 만들기를 매우 좋아하던 약제사, 존 S. 펨버튼 박사가 어느 날 맛이 독특하고 향기로운 시럽을 만들었는데, 이것이 코카콜라 탄생의 기원이다.


코카콜라,기업,코카콜라,마케팅,P,STP,SWOT코카콜라,미래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코카콜라 기업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코카콜라 미래전략 제언 , 코카콜라 기업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코카콜라 미래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기업 코카콜라 마케팅 P STP SWOT코카콜라 미래전략 제언

설명


코카콜라 기업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코카콜라 미래전략 제언

코카콜라%20기업분석%20코카콜라%20마케팅%204P,STP,SWOT분석코카콜라%20미래전략%20제언_hwp_01.gif 코카콜라%20기업분석%20코카콜라%20마케팅%204P,STP,SWOT분석코카콜라%20미래전략%20제언_hwp_02.gif 코카콜라%20기업분석%20코카콜라%20마케팅%204P,STP,SWOT분석코카콜라%20미래전략%20제언_hwp_03.gif 코카콜라%20기업분석%20코카콜라%20마케팅%204P,STP,SWOT분석코카콜라%20미래전략%20제언_hwp_04.gif 코카콜라%20기업분석%20코카콜라%20마케팅%204P,STP,SWOT분석코카콜라%20미래전략%20제언_hwp_05.gif 코카콜라%20기업분석%20코카콜라%20마케팅%204P,STP,SWOT분석코카콜라%20미래전략%20제언_hwp_06.gif


Download : 코카콜라 기업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코카콜라 미래전략 제언.hwp( 34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코카콜라”

기업分析(분석)
marketing
SWOT,STP,4P
future(미래)전략(strategy) 제언

`목차`

1. 코카콜라 기업分析(분석)
(1) 기업introduction
(2) 기업歷史

2. 시장현재상황과 코카콜라의 시장내 위치分析(분석)

3. 코카콜라 VS 펩시 경쟁分析(분석)

4. 코카콜라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코카콜라 STP 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코카콜라 marketing 4P전략(strategy) 分析(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코카콜라의 future(미래)전략(strategy) 제언

1. 코카콜라 기업分析(분석)

(1) 기업introduction
코카콜라는 미국의 탄산음료 브랜드로, 제품인 코카-콜라 음료는 코카 나뭇잎과 콜라 열매로 만들어졌다.
펨버튼 박사가 코카의 잎, 콜라의 열매, 카페인등을 주원료로 단지 맛있는 음료라고 칭한 이것을 만들어 낸 뒤, 그 약국의 경리 사원이었던 프랭크 로빈슨은 두 개의 C자가 어울린 독특한 스펜서체를 사용…(drop)

코카콜라 기업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코카콜라 미래전략 제언


다. 1886년 약제사였던 존 펨버튼 박사는 코카 잎 추출물, 콜라나...



“코카콜라”

기업分析(분석)
marketing
SWOT,STP,4P
future(미래)전략(strategy) 제언

`목차`

1. 코카콜라 기업分析(분석)
(1) 기업introduction
(2) 기업歷史

2. 시장현재상황과 코카콜라의 시장내 위치分析(분석)

3. 코카콜라 VS 펩시 경쟁分析(분석)

4. 코카콜라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코카콜라 STP 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코카콜라 marketing 4P전략(strategy) 分析(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코카콜라의 future(미래)전략(strategy) 제언

1. 코카콜라 기업分析(분석)

(1) 기업introduction
코카콜라는 미국의 탄산음료 브랜드로, 제품인 코카-콜라 음료는 코카 나뭇잎과 콜라 열매로 만들어졌다.
Total 7,6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mbe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mbe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