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分析(분석)과 3C,SWOT分析(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strategy 分析(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23:27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pptx
(2) 경영철학
_SLIDE_6_
2. 아시아나航空 기업environment(환경) 分析
_SLIDE_7_
인구통계environment(환경)
: 전문직인구의 증가 및 인구의 다양화로 다文化(culture) 가定義(정의) 증가와 인구 이동증가
(2) 경제적environment(환경)
: 경제 발전에 따른 세계여행 증대, 이동증가
(3) 자연environment(환경)
: environment(환경) 보호규제의 증가 (이산화탄소 배출권…(To be continued )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pptx( 22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과 C SWOT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 PPT
순서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分析(분석)과 3C,SWOT分析(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strategy 分析(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展望연구 PPT
다.설명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分析(분석)과 3C,SWOT分析(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strategy 分析(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展望연구 PPT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기업환경과,C,SWOT,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과,아시아나항공,미래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아시아나航空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2_
1. 아시아나航空 기업intro
(1) 아시아나航空 intro
(2) 경영철학
2. 아시아나航空 기업environment(환경) 分析
3. 航空산업의 特性(특성)
4. 아시아나航空 3C分析
(1) Company (자사分析)
(2) Customer (고객分析)
(3) Competitor (경쟁자分析)
5. 아시아나航空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아시아나航空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아시아나航空 다양한 marketing 활동
(1) 서비스 marketing
(2) 사이버 marketing
(3) 커뮤니케이션 marketing
(4) 내부 marketing
8. 아시아나航空 future(미래)展望(전망)
_SLIDE_3_
1. 아시아나航空 기업intro
_SLIDE_4_
아시아나 航空은 금호 아시아나 그룹 계열의 민간 航空사로 1988년 2월 17일 창립.
航空운수뿐만 아니라 설비, 통신, 관광, 호텔, 기내식 제조판매 등 다양한 연계사업에 종사.
아시아나 航空은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1) 아시아나航空 intro
_SLIDE_5_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고객의 needs가 다양해지고 航空사간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航空사의 입장에서만 경영을 하는 것은 동용될 수가 없으며, 아무리 서비스의 품질이 뛰어나다 해도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航空사는 생존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