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마 온라인(online)시장,알리바마 브랜드마케팅,알리바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3:59
본문
Download : 알리바마 온라인시장,알리바마 브랜드마케팅,알리바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알리바마 온라인(online)시장,알리바마 브랜드마케팅,알리바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
순서
_SLIDE_1_
_SLIDE_2_
INDEX
알리바바
시사점
Business Model Analysis
한계점
改善안 제시
_SLIDE_3_
CHAPTER 01``
알리바바
_SLIDE_4_
1,
알리바바
1999
타오바오 개설
알리페이(Alipay) 설립
티몰(Tmall) 설립
하루 매출
10조 2000억 달성
마윈(馬雲),
B2B 사이트 설립
2003
2004
2006
미국 이베이 (Ebay)
中國 시장 철수
2008
2014.9
뉴욕 증권거래소 상장.
전 세계 누리망 기업
시가총액 …(생략(省略))
알리바마 온라인(online)시장,알리바마 브랜드마케팅,알리바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
Download : 알리바마 온라인시장,알리바마 브랜드마케팅,알리바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74 )
레포트/경영경제
알리바마 온라인시장,알리바마 브랜드마케팅,알리바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알리바마 온라인시장,알리바마 브랜드마케팅,알리바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알리바마 온라인시장 알리바마 브랜드마케팅 알리바마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알리바마,온라인시장,알리바마,브랜드마케팅,알리바마,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